반응형

 

 

 

내가키운다 16회 쥬얼리 출신 이지현 딸 서윤, 아들 우경 출연 가족 일상 최초 공개

jtbc <내가 키운다> 16회 

방송 프리뷰 & 리뷰 노트

 

 

2021년 11월 3일 수요일 오후 9시 < 내가 키운다 > 방송에서는 새로운 가족 이지현과 남매 서윤과 우경의 일상이 최초 공개 됩니다.  두남매를 홀로 키우고 있는 이지현은 체력이 중요하다며 이른 아침부터 30kg의 바벨을 가뿐히 들어 올립니다  파충류를 사랑하는 청방지축 첫째딸 9살 서윤과 개구쟁이 고집불통 둘째 아들 7살 우경 갑자기 두남매의 다툼으로 갈등이 생기며 우경은 본인의 화를 참지 못하고 "처음으로 안해주는 사람은 죽어 죽여야겠다며" 거친 언행을 보여 모두를 놀라게 합니다. 아들 우경은 만4세때 처음으로 ADHD(주의력결핍 과잉행동장애)진단을 받았고 거친행동으로 2번이나 유치원을 옮기며 우경이와 이지현은 죄인처럼 살고 있다고 참았던 눈물을 터트린다고 하네요

 

 

#내가키운다16회촬영장소 #내가키운다16회 #이지현 #서윤 #우경 #쥬얼리이지현 #조윤희놀이동산 #로아놀이동산 #조윤희가을맞이소풍 #조윤희소풍 #이지현아들 #이지현딸 #ADHD

 

많이 본글 보기 ▼

내가 키운다 정찬 새빛 새찬 ATV 사륜구동 레저 연락처 위치 어디 산악오토바이 체험

 

내가 키운다 정찬 새빛 새찬 ATV 사륜구동 레저 연락처 위치 어디 산악오토바이 체험

내가 키운다 정찬 새빛 새찬 ATV 사륜구동 레저 연락처 위치 어디 산악오토바이 체험 jtbc <내가 키운다> 15회 방송 프리뷰 & 리뷰 노트 2021년 10월 27일 수요일 밤 9시 <내가 키운다> 방송에서는 충청

korea-hotplace.tistory.com

 

#촬영장소 #촬영지 #방송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방송다시보기 #방송시간 #위치 #방송리뷰 #나온장소 #위치어디 #육아 #솔로육아 #혼자육아 #솔로육아족 #아기 #딸 #아들 #키우기 #자식 #솔로육아 #방송 #김구라 #채림 #조윤희 #이로아 #김현숙 #하민이 #김나영 #신우 #이준 #싱글맘 #돌싱 #싱글맘육아

 

기획 의도

다양한 이유로 혼자 아이를 키우게 된 출연자들이 모임을 결성해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고 관찰하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 방송 TV 연예인 맛집 지도 보기

http://naver.me/5lZ7Flxd

 

‘방송 TV 연예인 맛집 인싸 지도’ by Lucy

방송에 나온 연예인 맛집 총정리

m.place.naver.com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전혀 관련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개인 리뷰입니다. 해당 지역 또는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사진 출처: 내가키운다 방송 화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