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TV 맛집 & 핫플레이스/경기도

나는솔로 11기 동두천 솔로나라 촬영지 위치 어디? 일본풍 거리와 료칸 숙소 비주얼 특집

안지니어 2022. 11. 9. 12:37
반응형

나는솔로 11기 동두천 솔로나라 촬영지 위치 어디? 일본풍 거리와 료칸 숙소

나는 SOLO

SBS Plus & NQQ <나는 솔로> 70회

방송 리뷰 및 촬영지 정보 공유

 

2022년 11월 9일 결혼이 현실이 되는 이곳! 나는 솔로 이이경, 데프콘, 송해나가 새로운 기수의 시작을 알렸다. 11기 시작이 11월이라는 대박조짐(?)을 안고 시작하는 솔로나라 11기. 한국의 미혼남녀를 조사한 결과 74%가 교제할 상대가 없다고 투표를 했다고 한다. 촬영은 태양이 쏟아지는 7월의 끝자락에 진행되어 시기상으로는 큰 차이가 있긴 하다.

아무튼 오늘 솔로나라 11번지 in 동두천 촬영지는 동두천에서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고 인생샷의 성지가 된 니지모리스튜디오다. 그릇과 소품들은 일본에서 건너온 것들이며 150년까지 되는 역사가 있는 소품들이 전시 되어있다고 한다. 그리고 작가님들이 작품들을 전시하여 문화생활을 즐기기에 딱이다.

 

지난주 자기소개 타임을 통해 본인을 어필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는데 뭔가 진짜 정체가 공개되니까 신기할 따름 매번 자기소개타임이 가장 재밌는듯 ㅋㅋㅋㅋ 가장 신기하게 봤던 직업을 가진 인물인 상철. 상철은 나이 33세, 직업은 메이저리그 스카우트로 지난 2015년부터 2018년까지 SK 와이번스에서 활약했던 외국인 투수 메릴 켈리를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로 이적시켰다.

 

 

#동두천솔로나라 #솔로나라11번지 #나는솔로11기장소 #나는솔로11기료칸

#일본숙소 #니지모리스튜디오 #나는솔로동두천촬영지

 

 

하단의 정보는 개인 사정에 의해 변경 될 수 있는점 참고 바랍니다.

(방문전 최신 정보를 확인 해주세요)

 

 

상호 · 이름 · Name

이전 페이지
니지모리스튜디오

 

주소 · 위치 · Address

경기 동두천시 천보산로 567-12 니지모리스튜디오

 

가격과 메뉴 · Price

입장권 20,000원

 

문의 하는 곳 · Contact

 

참고사항 · Tips & Notes

매일 11:00 - 21:30
- 입장마감 시간 오후 8시

 

 

리뷰들

뷰 ㅇㅈ 풍경 ㅇㅈ
근데 가격에 비해서 할건 별로 없더라구요..
그냥 돌아다니기?하면서 감상하는곳!
여러가지 일본 음식이있는데 맛있긴 하더라구요ㅋㅋ
그리고 따로 화로가 있어서 앉아서 불멍 때리면서 시간때우기도 좋아요..! 사진 찍을곳도 많고 잘나오는거같아요 글구 일본 간식과 술을 파는데 그렇게 많진 않더라구요.. 낮에보는것도 이쁠거같은데 나중에 낮에 와봐야겠어요 정말 재미있었네요

 

생각보다 진짜 일본스럽게 잘 꾸며져있고 콘텐츠도 많은 테마파크✈️
👉안에 라멘, 야끼소바, 일본식 빙수 파는 곳들도 있고 일본과자상점도 있어서 은근 먹거리가 잘 갖춰져있어요!🍜
👉곳곳에 기모노 입고 다니는 분들이 많았어요 세라복 대여해주는 곳도 있음
👉토욜 낮에 생각보다 사람 많았고 료칸에서 숙박할 수도 있어요
👉규모가 아주 크진 않은데 산 속에 있는 작은 일본 마을 같고 잠시나마 정말 여행왔다 가는 기분이라 재밌었습니당☺️

 

※ 개인의 리뷰 입니다. 수정할 부분이 있으면 이 글에 남겨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