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내가키운다 김현숙, 하민 제주 로컬 맛집 오리로스 먹방

 

2021년 9월 10일 JTBC 금요일 오후 9시에 < 내가 키운다 > 9회가 방송 됩니다.

 

세상의 모든 가족을 응원하는 용감한 솔로 육아 조윤희&이로아, 김나영&신우&이준, 김현숙&하민이 함께 합니다. 김현숙과 하민이 간 오리로스 맛집을 찾아보았어요. 이 글 아래에서 식당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단둘이 바다낚시 첫 도전! 김현숙♥하민

제주도 방문 마지막 이야기! 제주 로컬 맛집 이라는 식당을 방문해 김현숙과 하민은 오리로스를 맛봅니다 오리로스 고기를 먹고 볶음밥에 사이다까지 즐긴 하민과 김현숙은 아빠와 낚시를 즐겨 했던 하민이를 위해 첫 바다낚시에 도전하러 한림바다를 찾아갑니다. 낚시에 누구보다 진심인 ‘리틀 강태공’ 하민! 그러나 시작부터 난관 봉착!? 현숙에게 닥친 예상치 못한 시련! 급기야 현숙은 눈물까지 보이고 마는데.. 과연 현숙&하민의 첫 낚시는 무사히 끝날 수 있을지?! 공개 됩니다

 

 

 

많이 본글 보기 ▼

김영철 동네한바퀴 제주 남원 막국수 돈가스 파는 곳 식당 촬영지 장소 위치 어디? 손으로 직접 집을 지은 부부의 귀촌 일기 옛날돈까스 메밀막국수

 

김영철 동네한바퀴 제주 남원 막국수 돈가스 파는 곳 식당 촬영지 장소 위치 어디? 손으로 직접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제주 남원 막국수 돈가스 파는 곳 식당 촬영지 장소 위치 어디? 손으로 직접 집을 지은 부부의 귀촌 일기 돈가스 메밀국수 파는 곳 KBS1 <김영철의 동네 한 바

korea-hotplace.tistory.com

 

#내가키운다 #내가키운다재방송 #다시보기 #조윤희 #이로아 #김나영 #신우 #이준 #김현숙 #하민 #육아용품 #키즈용품 #옷 #신발 #유아용품 #여행지 #캠핑장 #내가키운다제주로컬맛집오리로스 #제주로컬맛집오리로스먹방 #김현숙오리로스 #내가키운다제주오리로스 #제주오리로스맛집

 

 

 

아래 장소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블로그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상호 · 이름 · Name

선인별장가든

(내가 키운다 김현숙 제주 오리로스 맛집)

 

 주소 · 위치 · 어디 · Place · Address

제주 제주시 조천읍 선교로 201-8

 

 전화번호 · 연락처 · Contact

064-782-1117

 

 

내가키운다 방송은 다양한 가족 해체의 이유로 또는 오롯이 혼자 책임지는 가장의 모습인 솔로 육아 라이프는 어떤 모습일까? 처음 혼자 아이를 키우게 된 육아 초보들부터 혼자서도 완벽하게 아이를 키우는 만렙 고수들까지 오늘도 당당하고 멋지게 살고 있는 이 시대의 모든 솔로 육아족들을 위한 육아 모임 프로그램 입니다.

 

TV 방송에 나온 연예인 맛집 지도로 보기 ↓

  http://naver.me/5lZ7Flxd

 

‘방송 TV 연예인 맛집 인싸 지도’ by Lucy

방송에 나온 연예인 맛집 총정리

m.place.naver.com

 

♣ 이미지 출처 : 내가키운다 방송  / 홈페이지 / 업체등록사진

이 글은 내가 키운다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업체와 댓가성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방송된 정보와 다를 경우 댓글 남겨 주시면 수정 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