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극한데뷔 야생돌 촬영지 장소 보기 1회 섬 45인 극한 데뷔 오디션 

MBC <극한데뷔 야생돌> 1회

방송 프리뷰 & 리뷰 노트

 

 

2021년 9월 17일 밤 9시 <극한데뷔 야생돌>방송에서는 45인의 극한 데뷔 전쟁편이 첫 스타트를 알립니다. 산, 들판, 바다, 암석 등이 존재하는 위험천만한 곳인데요. 뭔가 강철부대+프로듀스 느낌의 아이돌 오디션이라 신기한 감은있지만 과연 강철부대 컨셉의 야생이 필요한가 궁금하기도 하네요.

 

멋들어진 화면이 나오는 비석이 세워진 촬영지에요. 우리나라에 이런 장소가 있나 싶을 정도로 바다와 이어진 작은 섬, 아무것도 없는 돌산 한 가운데 세워진 비석은 정말 흔하지 않은 분위기네요. 야생돌 촬영지를 찾아보았어요. 방송 중간에 다리와 갯벌을 참고 찾아보니 '형도'라는 곳이네요. 형도는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섬입니다. 야생돌 촬영지 장소: 경기 화성시 송산면 독지리

 

 

아이돌이.. 수영도 하네요? ㅋㅋㅋ 체력이 중요하다고 하긴해도 뭔가 의구심이 듭니다.

사실 아이돌은 춤과 노래, 끼 그리고 인성이 주를 이루죠  

장거리 달리기? 구보? 같은것도 합니다. 바다에서 통나무도 다루고 달리기도 하고 신기한 컨셉인건 분명하네요.

#아이돌촬영지 #야생돌촬영지 #극한데뷔야생돌장소 #비석 #화면비석 #야생돌어디

 

 

야생돌 촬영지

이름 : 형도

주소 : 경기 화성시 송산면 독지리

 

 

#촬영장소 #촬영지 #방송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방송다시보기 #방송시간 #위치 #방송리뷰 #나온장소 #위치어디 #장소 #나온곳 #야생돌 #극한데뷔야생돌 #아이돌오디션 #야생생존오디션 #야생에서본능을꺠우다 #극한데뷔 #데뷔 #관찰자 #6인 #김종국 #차태현 #이현이 #이선빈 #김성규 #브레이브걸스유정

 

 

☞ 방송 TV 연예인 맛집 지도 보기

http://naver.me/5lZ7Flxd

 

‘방송 TV 연예인 맛집 인싸 지도’ by Lucy

방송에 나온 연예인 맛집 총정리

m.place.naver.com

※ 대가 없이 적은 글입니다. 순수한 개인 리뷰에요.

 해당 지역 또는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사진 출처:  방송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