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내가 키운다 정찬 새빛 새찬 ATV 사륜구동 레저 연락처 위치 어디 산악오토바이 체험 

jtbc <내가 키운다> 15회 

방송 프리뷰 & 리뷰 노트

 

 

2021년 10월 27일 수요일 밤 9시 <내가 키운다> 방송에서는 충청남도 태안으로 떠난 정찬, 새빛, 새찬 가족의 하루가 소개됩니다. 시무룩한 새빛이를 위해 밀덕 대디 정찬씨가 준비한 액티비티의 끝판왕 ATV를 타러 가는데요. 태안의 산속오프로드를 질주하는 모습이에요.

 

 

많이 본 글 

내가 키운다 밀양 계곡 출렁다리 촬영지 김현숙, 하민, 절친 김정태 아들 야꿍이 물놀이 장소 위치 어디?

 

내가 키운다 밀양 계곡 출렁다리 촬영지 김현숙, 하민, 절친 김정태 아들 야꿍이 물놀이 장소 위

내가키운다 13회 김현숙 하민 김정태 아들 야꿍이 지후와 시현 밀양 계곡 출렁다리 물놀이 촬영장소 위치 어디? jtbc <내가 키운다> 13회 방송 프리뷰 & 리뷰 노트 2021년 10월 13일 수요일 오후 9시 <

korea-hotplace.tistory.com

#내가키운다15회 #내가키운다10월27일 #숲길ATV체험 #정찬ATV #내가키운다ATV

 

아래 장소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블로그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상호 · 이름 · Name

천만레저

(내가 키운다 정찬 새빛 ATV 체험)

 

 주소 · 위치 · 어디 · Place · Address

충남 태안군 소원면 천리포1길 170-4 천만레저

 

 가격 정보 보기 · Price

업체 문의 바랍니다.

 

 전화번호 · 연락처 · Contact

0507-1337-1103

 

 홈페이지 · SNS 인스타그램 · 블로그 · Website

https://cmls.modoo.at/

 

 미리 알고 가면 좋아요! · Tips & Notes

매일 10:00 - 18:00

 

 

#촬영장소 #촬영지 #방송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방송다시보기 #방송시간 #위치 #방송리뷰 #나온장소 #위치어디 #육아 #솔로육아 #혼자육아 #솔로육아족 #아기 #딸 #아들 #키우기 #자식 #솔로육아 #방송 #김구라 #채림 #조윤희 #이로아 #김현숙 #하민이 #김나영 #신우 #이준 #싱글맘 #돌싱 #싱글맘육아

 

기획 의도

다양한 이유로 혼자 아이를 키우게 된 출연자들이 모임을 결성해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고 관찰하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 방송 TV 연예인 맛집 지도 보기

 

‘방송 TV 연예인 맛집 인싸 지도’ by Lucy

방송에 나온 연예인 맛집 총정리

m.place.naver.com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전혀 관련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개인 리뷰입니다. 해당 지역 또는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사진 출처: JTBC <내가 키운다> 방송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