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내가키운다 20회 김나영 춘천 놀이동산 여고 친구와 방문한 놀이공원 촬영장소 위치 어디?

 

jtbc <내가 키운다> 20회 

방송 프리뷰 & 리뷰 노트

 

 

2021년 12월 1일 수요일 오후 9시 < 내가 키운다 > 방송에서는 김나영과 신우,이준 형제의 춘천 나들이 두번째 이야기가 방송 됩니다. MZ세대 사이에서 유행인 교볼 놀이동산 에이트에 나선 신이나영! 나영이 여고 시절 절친인 미희씨와 두아들과 함께 춘천 놀이동산을 방문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놀이동산 위치를 찾아보았습니다.

 

 

 

이 글 아래에서 < 내가 키운다 > 방송에 나온 장소의 상호와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많이 본글 보기 ▼

내가키운다 김나영 막국수 파는곳 춘천 동치미 막국수 맛집 식당 위치 어디? 감자부침 메밀전병

 

내가키운다 김나영 막국수 파는곳 춘천 동치미 막국수 맛집 식당 위치 어디? 감자부침 메밀전병

내가키운다 19회 김나영 춘천 동치미 막국수 파는곳 맛집 식당 막국수집 위치 어디? 감자부침 메밀전병 jtbc <내가 키운다> 19회 방송 프리뷰 & 리뷰 노트 2021년 11월 23일 수요일 오후 9시 < 내가 키

korea-hotplace.tistory.com

 

#내가키운다20회촬영장소 #내가키운다20회 #정찬 #새빛 #새찬 #투탕카멘전시회장 #투탕카멘정시관 #이집트전시관 # #김나영여고사진 #김나영여고친구미희 #이지현 #서윤 #우경 #ADHD #춘천놀이동산 #춘천테마파크 #춘천놀이공원 #내가키운다춘천놀이동산 #김나영놀이동산 #김나영춘천놀이동산 #내가키운다20회촬영장소 #김나영 #김나영동창 #미희 #내가키운다육림랜드 #김나영육림랜드 #춘천육림랜드

 

 

 

아래 업체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블로그, 소셜미디어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꼭 확인하세요.

 

 

「 이름 · 상호 · Name 

육림랜드

(내가키운다 김나영 춘천 놀이동산)

 

「 촬영지 주소 · 위치 · 어디 · Place 

강원 춘천시 영서로 2965

 

가격 정보 보기 · Price 

어른 입장료 5,000원

청소년 4,500원

어린이 4,000원

 

「 ☎ 연락처 · 전화번호 · Contact 

033-252-7225

 

「 홈페이지 · 블로그 · 인스타그램 · Website 

http://www.yuklimland.com/

 

「 알고 가면 좋아요! · Note 

 매일 10:00  18:00

 

 

#촬영장소 #촬영지 #방송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방송다시보기 #방송시간 #위치 #방송리뷰 #나온장소 #위치어디 #육아 #솔로육아 #혼자육아 #솔로육아족 #아기 #딸 #아들 #키우기 #자식 #솔로육아 #방송 #김구라 #채림 #조윤희 #이로아 #김현숙 #하민이 #김나영 #신우 #이준 #싱글맘 #돌싱 #싱글맘육아

 

기획 의도

다양한 이유로 혼자 아이를 키우게 된 출연자들이 모임을 결성해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고 관찰하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 방송 TV 연예인 맛집 지도 보기

http://naver.me/5lZ7Flxd

 

‘방송 TV 연예인 맛집 인싸 지도’ by Lucy

방송에 나온 연예인 맛집 총정리

m.place.naver.com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전혀 관련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개인 리뷰입니다. 해당 지역 또는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사진 출처: 내가키운다 방송 화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