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내가 키운다 김현숙 밀양 교회&집 위치 어디? 김장 100포기 정찬 새빛이 김장도우미 닭갈비 먹방

jtbc <내가 키운다> 21회 

방송 프리뷰 & 리뷰 노트

 

 

2021년 12월 8일 수요일 밤 9시 <내가 키운다> 방송에서는 밀양을 찾은 오늘의 게스트 밀리터리룩으로 대동단결한 정찬네 가족인데요. 오늘은 밀양 김현숙씨의 집에서 김장 100포기에 도전한다고 해요. 최근 방송에 김장이 많이 나오는데 연중행사라 엄청난 스케일을 보여주는게 매력이에요.

 

 

많이 본 글 ☞

내가키운다 투탕카멘 전시회장, 정찬 이집트 파라오의 비밀 발굴 100주년 기념 전시관 관람 기간 촬영장소 위치 어디? 새빛, 새찬

 

내가키운다 투탕카멘 전시회장, 정찬 이집트 파라오의 비밀 발굴 100주년 기념 전시관 관람 기간

내가키운다 20회 정찬 투탕카멘 전시회장, 발굴 100주년 기념 이집트 파라오의 비밀 관람 기간 전시관 촬영장소 위치 어디? 새빛, 새찬 jtbc <내가 키운다> 20회 방송 프리뷰 & 리뷰 노트 2021년 12월 1

korea-hotplace.tistory.com

#내가키운다21회 #내가키운다12월8일 #김현숙집 #김현숙교회 #김장 #정찬네 #닭갈비 #먹방 #배추 #김장데이 #100포기김장데이 #무김치 #배추김치 #김장 #내가키운다김장 #정찬차

 

정찬씨네 가족이 타는 차는 카니발 신형인듯 해요. 오늘 밀리터리룩으로 대동단결 ㅎㅎ

김장 전 아이들과 기력보충을 위한 닭갈비까지!

 

김현숙씨 밀양 집의 위치는 개인 정보를 위해 공개하지 않으며 시골 교회옆 사택이라고 해요.

 

 

 

 

#촬영장소 #촬영지 #방송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방송다시보기 #방송시간 #위치 #방송리뷰 #나온장소 #위치어디 #육아 #솔로육아 #혼자육아 #솔로육아족 #아기 #딸 #아들 #키우기 #자식 #솔로육아 #방송 #김구라 #채림 #조윤희 #이로아 #김현숙 #하민이 #김나영 #신우 #이준 #싱글맘 #돌싱 #싱글맘육아

 

기획 의도

다양한 이유로 혼자 아이를 키우게 된 출연자들이 모임을 결성해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고 관찰하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 방송 TV 연예인 맛집 지도 보기

 

‘방송 TV 연예인 맛집 인싸 지도’ by Lucy

방송에 나온 연예인 맛집 총정리

m.place.naver.com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전혀 관련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개인 리뷰입니다. 해당 지역 또는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사진 출처: JTBC <내가 키운다> 방송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