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생방송 오늘저녁 대박의 비밀 부산 짚불 소 우대갈비 파는곳 솥밥 무료, 통뼈 된장찌개 고깃집 식당 연락처 위치 어디? 

MBC <생방송 오늘저녁> 1706회 

방송 프리뷰 & 리뷰 노트

 

2022년 1월 11일 저녁 6시 10분 <오늘저녁> 방송에서는 대박의 비밀 코너를 통해 월매출 1억원 고깃집의 비밀은? 편이 방영 됩니다.

 

 

부산의 중심가, 서면에 위치한 오늘 대박집! 월 매출 1억 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는 핫한 맛집이라는데...가게 안에 들어가자 고소하게 풍기는 고기의 냄새와 함께 인증샷 찍기에 여념 없는 손님들! 비주얼부터 압도되는 오늘의 대박 아이템은 바로 우대갈비다. 소의 6, 7, 8번 갈비뼈를 세로로 정형한 부위로, 가로로 자르면 흔히 아는 LA갈비라고! 이 자리에서 10년 넘게 돼지구이 전문점을 운영했다는 주인장. 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한 타격을 비켜 갈 수는 없었단다. 매출이 절반 이상 떨어져 돌파구로 마련한 것이 바로 우대갈비! 1차 초벌해 손님상에 나간다는 우대갈비. 초벌의 비법은 바로 짚?! 소고기의 맛을 한껏 끌어올리기 위해 초벌재료도 연구했다는 주인장. 훈연된 짚불 향에 육즙 팡팡 터지는 소갈비의 맛은 상상 이상! 여기에 즉석에서 갓 지어내는 솥밥까지 무료라고 하니 손님들이 찾아 올 수밖에! 또한 쌀뜨물로 구수하게 끓여낸 된장육수에 먹고 남은 우대갈비 뼈를 넣어 끓여 먹는 된장찌개도 별미란다. 코로나라는 위기 극복하고 현재 ‘억’ 소리 나는 매출을 올리고 있는 고깃집을 찾아가 본다.

 

 

 

이 글 아래에서 <생방송 오늘 저녁>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생방송 오늘저녁> 재방송은 MBC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를 할 수 있어요. 

 

 

많이 본글 맛집 보기 ▼

오늘저녁 부산 돼지국밥, 우리 동네 맛집지도 해운대 토렴국밥 파는곳 식당 위치 어디?

 

오늘저녁 부산 돼지국밥, 우리 동네 맛집지도 해운대 토렴국밥 파는곳 식당 위치 어디?

생방송 오늘저녁 우리 동네 맛집지도 부산 해운대 돼지국밥 파는곳 토렴국밥 맛집 위치 어디 2021년 8월 16일 월~금요일 18시20분 MBC "생방송오늘저녁" 방송리뷰 다시보기 우리 동네 맛집지도 코너

korea-hotplace.tistory.com

 

#오늘저녁1월11일 #대박의비밀 #월매출1억원 #고깃집의비밀은 #소문듣고왔습니다 #제주특별자치도2편 #제주도레몬 #현무암디저트 #제주도별빛투어 #리얼극장거의완벽한가족 #아버지의인생이담긴바다 #석화 #보령굴 #천북석화 #같이살아보개 #이중성격엄마만사랑하는혜리 #오늘저녁소우대갈비 #오늘저녁짚불소우대갈비 #오늘저녁대박의비밀월매출1억원고깃집 #오늘저녁대박의비밀소우대갈비 #부산소우대갈비맛집 #부산통뼈된장마집 #부산우대갈비 #오늘저녁부산우대갈비 #고짚 #고짚서면점 

 

 

아래 장소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방송 직후에는 가게(업체)가 혼잡할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 이름 · 상호 · Name 

고짚 서면점

(오늘저녁 대박의비밀 소 우대갈비 파는곳)

 

「 촬영지 주소 · 위치 · 어디 · Place 

부산 부산진구 부전로64 1층

 

가격 정보 보기 · Price 

우대갈비 소 2인 55,000원

3인 81,000원

통뼈오겹 돼지 2인 39,000원

3인 58,000원

통뼈된장 6,000원

 

「 ☎ 연락처 · 전화번호 · Contact 

0507-1401-0815

 

「 홈페이지 · 블로그 · 인스타그램 · Website 

http://blog.naver.com/gozip0815

 

「 알고 가면 좋아요! · Note 

 매일 15:00 ~ 23:00

 

 

#생방송오늘저녁 #오늘저녁 #MBC생방송오늘저녁 #MBC오늘저녁 #오늘저녁다시보기 #생방송오늘저녁다시보기 #오늘저녁나온식당 #오늘저녁나온장소 #오늘저녁나온음식 #오늘저녁나온요리 #오늘저녁추천맛집 #오늘저녁맛집 #위치 #가격 #메뉴 #장소 #음식 #오늘저녁방영된곳 #방영된곳 #방영 #방송 

 

 

☞ 방송 TV 연예인 맛집 지도 보기

http://naver.me/5lZ7Flxd

 

‘방송 TV 연예인 맛집 지도’ by Lucy

방송에 나온 연예인 맛집 총정리

m.place.naver.com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이며, 소상공인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SBS <오늘저녁> 방송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