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나는솔로 SOLO 6기 한옥마을 촬영지 위치 어디? 가평 한옥펜션 솔로나라 촬영장소

SBS PLUS, NQQ<31> 회

방송 프리뷰 & 리뷰 & 정보

 

 

2022년 2월 9일 수요일 밤 10시 30분 <나는 SOLO > 방송에서는 6기로 돌아온 나는 솔로 이야기가 소개됩니다. 지금까지 비주얼은 잊어라! 더욱 훈훈해진 참가자들의 비주얼이에요. 이번에는 한옥마을에서 촬영이 진행되었으며 장소의 정보를 찾아보았어요.

 

 

글 아래에서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많이 본 글  보기 ☞

슈돌 신현준 쌍화차 다방 마지막 데이트 코스 장소 위치 어디? 레트로 육아 쉰둥이네

 

슈돌 신현준 쌍화차 다방 마지막 데이트 코스 장소 위치 어디? 레트로 육아 쉰둥이네

슈돌 신현준 쌍화차 다방 마지막 데이트 코스 장소 위치 어디? 레트로 육아 KBS2 < 슈퍼맨이 돌아왔다 > 418화 The Return of Superman Chapter 방송 리뷰 노트 2022년 2월 6일 일요일 밤 9시 15분 <슈퍼맨이 돌.

korea-hotplace.tistory.com

#나는솔로한옥 #나는SOLO한옥마을 #한옥마을 #가평한옥마을 #운악채 #한옥펜션 #나는솔로솔로나라 #솔로나라촬영지 #나는솔로6기한옥마을 #나는SOLO6기장소 #솔로나라6기어디 #운악산 #운악채한옥마을 #가평조종면한옥마을 #현등사

 

 

 

아래 장소의 정보는 업체 사정으로 인해 변경되었을 수 있으므로, 방문 전 꼭 공식 채널 (전화번호, 홈페이지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여 주세요. 

 

 

▶ 상호 · 이름 · Name

운악채한옥마을

(나는 솔로 6기 한옥마을 촬영지)

 

 장소 · 주소 · 위치 · Place · Address

경기 가평군 조종면 현등사길 55-43

 

 비용 · 가격 · Price

200,000 ~ 자세한 내용은 업체 문의 바랍니다.

 

 전화번호 · 문의하는 곳 · 연락처 Contact

010-9009-3707

 

 웹 페이지 · SNS · 블로그 · Website

http://운악채한옥마을.com

 

▶ 노트 참고사항 · Tips & Notes

입실 15:00

퇴실 11:00

독채, 한옥, 복층, 개별바비큐, 침대방, 바비큐장, 와이파이, 문화유적

 

 

#나온장소 #나온곳 #출연자 #방송에나온장소 #가볼만한곳 #여행 #추천여행장소 #여행추천장소 #방송에나온곳 #방송에나온사람 #재방송 #다시보기 #출연진 #하이라이트 #나는솔로 #솔로6기 #한옥마을 #송해나 #데프콘 #이이경 #솔로나라 #커플 #솔로 #돌싱 #싱글 #연애 #

 

 

☞ 매일 업데이트되는 방송 TV 연예인 맛집 지도 보기

 

‘방송 TV 연예인 맛집 인싸 지도’ by Lucy

방송에 나온 연예인 맛집 총정리

m.place.naver.com

※ 순수 개인 리뷰(방송 후기)입니다. 

 해당 지역 또는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본문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자료 출처: 방송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