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생방송 오늘저녁 촌집 전성시대 한옥 대상 받았어요 곡성 상 받은 한옥 펜션 위치 어디? 

MBC <생방송 오늘저녁> 1777회 한옥 대상 받았어요 촌집 촬영지

 

 

2022년 5월 9일 저녁 6시 10분 <오늘저녁> 방송에서는 

촌집 전성시대 코너를 통해

한옥 대상 받았어요 편이 방영됩니다.

 

 

따뜻한 봄 날씨에 부쩍 어디론가 떠나고 싶어지는 요즘. 전남 곡성에 자리한 오늘의 촌집엔 주말이면 봄나들이 나온 사람들로 북적인다. 섬진강 자락에 자리한 오늘의 촌집은 12년 전에 지어진 한옥으로, 멋스러운 한옥의 자태와 주변의 아름다운 자연 풍광이 어우러져 한 폭의 그림을 연상케 한다. 그 모습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2012년 국토해양부에서 주최하는 대한민국 한옥 공모전에서 대상까지 받았다.

 

 

 

이 한옥의 주인장인 신인수(58) 씨는 어릴 적 초가집에서 살았는데 동네 부잣집인 기와집을 보고, 나중에 커서 꼭 기와집을 짓고 살겠다고 다짐했다. 그래서 한옥을 짓기 위해 한옥 마을 답사는 물론, 한옥 학교에 입학. 6개월간 교육을 듣고, 직접 설계에 참여하여 지금의 한옥을 짓게 됐단다. 그 덕에 전국각지에서 사람들이 찾아오는 고풍스러운 한옥이 탄생하게 됐다는데~ 나들이 명당이라는 촌집을 만나러 떠나보자!

 

 

생방송 오늘저녁 한옥 대상 받았어요 촌집 한옥 펜션 위치 정보

 

 

아래 정보는 현지 업체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블로그,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꼭 확인하세요.

 

「 한옥대상 받았어요 촌집 이름 · 상호 · Name 

두가헌

 

「 오늘저녁 한옥 대상 받았어요 한옥 펜션 카페 촬영지 주소 · 위치 · 어디 · Place 

전남 곡성군 고달면 두계길 35

 

가격 정보 보기 · Price 

대추차 10,000원

생강차 7,000원

 

「 오늘저녁 두가헌 연락처 · 전화번호 · Contact 

010-6620-3430

 

 

 

#생방송오늘저녁촌집전성시대 #촌집전성시대한옥대상받았어요 #오늘저녁한옥대상받았어요 #오늘저녁한옥대상촌집 #곡성한옥펜션 #오늘저녁두가헌 #오늘저녁곡성한옥대상촌집 #한옥대상받았어요 #신인수촌집 #곡성한옥대상받았어요 #생방송오늘저녁 #서울특별식 #연매출15억항아리숙성닭갈비 #수상한가족 #반대가끌리는이유 #우리집삼시세끼 #아빠는해외근무중모녀의밥상 #촌집전성시대 #한옥대상받았어요 #두가헌 #곡성두가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