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나는솔로 9기  촬영지 숙소 펜션 솔로나라 9번지 장소 어디? 역대급 기수.

나는Solo 아홉번째 기수

 

2022년 6월 29일 수요일.나는솔로 51회이자 나는솔로 9기가 시작되는 날이다. 데프콘이 말하기를 이번 시즌9기 벌써 재밌다고 말하며 기대감을 높히는데, 핵인싸력을 가진 솔로남과 300억 매출 사업가, 그리고 연세대 법학과 출신의 솔로남도 등장하여 이번 기수도 아주 재밌는 아수라장이 될듯. 그리고 옥순.. 그이름 옥순.. ㅋㅋ 매 기수 파장을 불러 일으킨 옥순도 기대가 된다.

 

 

 

이번기수도 당연히 정숙, 영숙, 영자, 순자, 옥순, 현숙 / 영호, 영수, 영철, 광수, 상철, 영식 이렇게 남녀 6명씩 참가하며 누가 누굴 선택할지. 누가 누굴 버리고 떠날것인지 예상해가면서 봐야겠다. 지난 기수는 다틀림 ㅜㅜ

 

 

리틀프로방스펜션

전북 무주군 설천면 구천동로 930-8

063-322-5088

 

 

 

많이 본 글

 

나는솔로 SOLO 6기 촬영지 한옥마을 장소 위치 어디? 솔로남 솔로녀 첫 데이트

나는솔로 SOLO 6기 촬영지 한옥마을 장소 위치 어디?  솔로남 솔로녀 첫 데이트 SBS PLUS, NQQ<나는 SOLO> 33회 방송 프리뷰 & 리뷰 & 정보 2022년 2월 23일 수요일 밤 10시 30분 <나는 SOLO > 방송에서는 지..

korea-hotplace.tistory.com

 

 

#나는솔로9기촬영지

#나는SOLO9기

#솔로나라9번지

#나는솔로촬영장소

#숙소 #펜션 #솔로나라

#이이경 #송해나 #데프콘

#나는솔로촬영장소위치

 

 

 

 

* 본 방송을 보고 작성한 글입니다.

* 수정할 부분이 있으면 자유롭게~ 댓글 부탁드립니다.

* 개인의 리뷰에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