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저녁 푸른바다를 누비는 흰수염 선장님 이맛에 산다 인천 펜션 촬영장소 위치 어디?
MBC <생방송 오늘저녁> 1858회 푸른바다를 누비는 흰수염 선장님 촬영지
2022년 9월 1일 저녁 6시 5분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에서는
이 맛에 산다 코너를 통해
푸름 바다를 누비는 흰수염 선장님 편이 방영 됩니다.
인천 옹진군 자월면의 대이작도. 이곳에 13년 전 귀향한 정철호(63) 씨가 가족과 살고 있다. 고향으로 돌아오는 사람들에겐 저마다의 이유가 있겠지만, 철호 씨에겐 아버지가 그 이유였다. 젊은 시절, 누구보다 파란만장한 인생을 살았던 철호 씨. 잘나가는 건설업자로 승승장구하다가 IMF를 만나 큰 빚을 지게 되었고 먹고살기 위해 꽃게잡이 배에 올랐다. 다행히 연평도 앞바다를 평정하며 꽃게잡이 어부로 성공하여 그곳에 터를 잡으려 했지만, 아버지의 생각은 달랐단다. 자식들을 따라 뭍으로 온 아버지는 늘 고향을 그리워했고 귀향에 대한 의지는 점점 더 커졌다. 그런 아버지를 위해 철호 씨는 모든 것을 정리하고 고향에 집을 짓기 시작했다. 하지만 집을 채 완성하기도 전에 아버지께서 갑작스레 돌아가셨고, 철호 씨는 아버지가 그렇게도 그리던 고향으로 돌아왔다.
섬에서 고기잡이와 펜션 운영을 하는 가족. 배엔 막냇동생인 정진헌(51) 씨가 함께한다. 가을 주꾸미가 나오기 전, 꽃게잡이에도 신경을 써야 한다는데. 또 아내 임상숙(63) 씨를 도와 펜션 운영도 같이 해야 한단다. 펜션을 찾은 손님들을 데리고 섬 투어를 가는가 하면, 뒷정리까지 철호 씨가 도맡아 하느라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는데.
섬에 들어온 지 벌써 13년. 시시때때로 얼굴을 바꾸는 바다처럼 바람 잘 날 없지만, 서로를 의지하며 사는 가족의 진한 인생 이야기를 이 맛에 산다에서 만나보자.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정보
커피 한잔할래요? 산양이 뛰어노는 자급자족 농원 카페
이맛에 산다 푸른 바다를 누비는 흰 수염 선장님
저 푸른 초원 위에 건축가 아내가 선물한 증정 품은 한옥의 비밀
퇴근 후N 삼겹살 집에서 짜장면이 인기 메뉴가 된 이유?
생방송 오늘저녁 이맛에 산다 인천 옹진군 펜션 위치 정보
아래 정보는 현지 업체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블로그,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꼭 확인하세요.
오늘저녁 푸른 바다를 누비는 흰수염 선장님 펜션 이름 · 상호 · Name
이작아일랜드
촬영지 주소 · 위치 · 어디 · Place
인천 옹진군 자월면 대이작로 432 주택
가격 정보 보기 · Price
업체문의
전화번호 · 연락처 · Contact
032-858-8899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개인 리뷰입니다.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이미지 출처: SBS 오늘저녁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