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행의 맛 괌 사랑의절벽 전망대 위치 및 입장료 정보 알아보기 괌 여행 마지막 이야기

TV조선 <여행의 맛> 3회

방송 프리뷰와 리뷰 노트.

 

2022년 10월 14일 여행의맛에서는 조동아리와 센 언니들의 마지막 괌 여행 이야기가 소개된다. 괌 속의 정글을 제대로 즐길 수 있으며 원주민들만의 생활방식 그리고 다양한 쇼를 볼 수 있는 곳을 들러본다. 그리고 푸른 바다에서 펼치는 반 백 살 청춘을 마음껏 즐기는 보트 수상레저, 마지막으로 괌에서만 맛볼 수 있는 전설이 깃들어있는 사랑의 절벽까지 체험하며 여행을 마무리 한다.

 

 

괌 사랑의 절벽에는 한국어로도 설명이 적혀있다.

 

먼 옛날, 스페인 식민지 시절 많은 토지를 소유하고, 지역 사회에서 높은 존경을 받는 가족이 살았다. 아버지는 부유한 스페인 사업가였고, 어머니는 대단한 차모로 치프의 딸이었다.
그들의 첫째 딸은 모두가 동경하는 아름다운 젊은 여성이었다. 어느 날, 그녀의 아버지는 그녀를 영향력 있는 스페인 장교와 결혼을 시키기로 한다. 그녀는 매우 절망하여 도망을 쳐, 한적하고 평화로운 해변을 발견할 때까지 계속 달렸다.
그 해안에서 그녀는 평범한 차모로 가정의 젊은 남자를 만났는데, 그는 기골이 장대한 온화한 남자였고, 곧 그녀는 달빛 아래에서 그와 사랑에 빠졌다. 그녀는 그와 다시 만나기를 약속하고 집으로 돌아왔다.
그녀의 아버지가 연인에 대해 알게 되었을 때, 매우 화를 냈으며, 그녀에게 스페인 장교와 결혼할 것을 명령했지만 그녀는 해질 무렵 몰래 빠져나가, 다시 그녀의 차모로 연인을 만났다.
그녀의 아버지, 스페인 장교 그리고 스페인 군대가 투몬 베이의 높이 치솟은 절벽까지 연인들을 추적해왔으며, 그들은 접근하는 군인들과 절벽 사이에 갇힌 채 발견되었다. 젊은 남성은 그들에게 물러서라고 했고, 그녀의 아버지는 군인들을 멈추게 했다.
그 둘은 서로의 길고 검은 머리를 하나의 매듭으로 묶고 서로의 눈을 깊이 바라보며 마지막 키스를 했다. 그리고 그들은 가파른 절벽으로 뛰어들어, 깊은 바다 속으로 사라졌다. 그녀의 아버지와 절벽 끝에 남아있던 사람들은 매우 괴로워하며, 바다 아래를 응시했다.
이 연인을 다시는 볼 수 없었으며, 이 때부터 이 높은 절벽은 사랑의 절벽(Puntan Dos Amantes)으로 알려지기 시작했다.

 

 

 

이름 · Name

사랑의 절벽

Puntan Dos Amantes (Two Lover’s Point)

 

 

주소 · 위치 · Address

GRM2+XXQ, Tamuning, 괌

 

가격 · Price

입장료 3$

 

전화번호 · 문의 하는 곳 · Contact

+16716474107

 

 

참고사항 · Tips & Notes

368피트 높이의 전망대에서 주변 산과 바다의 파노라마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여행의맛 #김용만 #지석진 #김수용 #이경실 #박미선 #조혜련 #조동아리 #사랑의절벽 #괌사랑의절벽 #Puntan Dos Amantes #여행의맛괌절벽 #전망대 #바다 #파노라마 #산 #파도

 

 

※ 개인의 리뷰 입니다. 수정할 부분이 있으면 이 글에 남겨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