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행의 맛 태국 방콕 왓 아룬 사원 장소 위치 어디? 박이조 여행

TV조선 <여행의 맛> 4회

방송 프리뷰와 리뷰 노트.

 

2022년 10월 21일 방송에서는 센 언니들이 조동아리 맞춤 박이조 투어(박미선, 이경실, 조혜련 앞글자를 따서 박이조)를 준비한다. 괌에서의 즐거운 여행을 보내고 이번엔 동남아의 핫플인 태국 방콕으로 여행을 떠났는데 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엄청 높이는 발언들을 함 ㅋㅋ.

 

이날 센 언니들은 조동아리를 위해 태국을 뼛속 깊이 느낄 수 있는 일명 ‘박이조 투어’를 준비한다. 박미선 씨는 투어 시작 전 조동아리에게 “완전히 흠뻑 젖게 해주겠다”며 센 언니들이 계획한 여행 일정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에 조동아리는 “멘트가 너무 무섭다”, “너무 심한 데는 가지 말자”며 불안함을 내비친다.

이어 조동아리와 센 언니들은 방콕의 사원 중 가장 큰 왓 아룬에 방문한다. 멤버들은 사원에 도착하자마자 첨탑의 크기에 압도당해 감탄과 환호성을 연발한다고. 하지만 센 언니들을 따라 왓 아룬 투어를 하던 김용만 씨는 “이건 좀 아니지 않냐”며 직설적으로 불만을 표출한다. 

 

왓 아룬(태국어: วัดอรุณ, Wat Arun, 새벽사원)은 타이 방콕 야이 구의 불교 사원으로 차오프라야 강 왼쪽 강변에 있다. 전체 이름은 ‘왓 아룬갓차와라람 랏차워람아라위’한(วัดอรุณราชวรารามราชวรมหาวิหาร)이며, 간단하게 줄여서‘ 왓 아룬’이라고 하며, 《새벽 사원》(Temple of Dawn)으로 더 널리 알려져 있다.

 

 

 

하단의 정보는 개인 사정에 의해 변경 될 수 있는점 참고 바랍니다.

(방문전 최신 정보를 확인 해주세요)

 

 

상호 · 이름 · Name

왓 아룬

 

주소 · 위치 · Address

158 Thanon Wang Doem, Wat Arun, Bangkok Yai, Bangkok 10600 태국

 

전화번호 · 문의 하는 곳 · Contact

+66 2 891 2185

 

참고사항 · Tips & Notes

완공: 아유타야 왕조

 

#여행의맛 #김용만 #지석진 #김수용 #이경실 #박미선 #조혜련 #조동아리 #여행의맛태국 #여행의맛방콕 #왓아룬사원 #태국사원 #방콕사원 #새벽사원 #왓아룬 #여행의맛방콕사원

 

 

※ 개인의 리뷰 입니다. 수정할 부분이 있으면 이 글에 남겨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