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내가 키운다 정찬 태안 게스트하우스 단골 자주가는곳 연락처 위치 장소 어디 숙박,편의점,식당 all in one 올인원 게스트하우스

jtbc <내가 키운다> 15회 

방송 프리뷰 & 리뷰 노트

 

 

2021년 10월 27일 수요일 밤 9시 <내가 키운다> 방송에서는 밀덕 대디 정찬씨의 하루가 소개됩니다. 오늘은 새빛, 새찬이와 함께 충청남도 태안 여행을 떠났는데요. 군시절 생각나는 식판부터 내무반 같은 2층 침대가 있는 침실까지. 싱글 대디에게 최적화된 올인원숙소를 방문했어요.

 

이 글 아래에서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어요. 

 

 

많이 본 글 ☞

내가키운다 제주 로컬 맛집 오리로스 식당 위치 어디? 김현숙, 하민

 

내가키운다 제주 로컬 맛집 오리로스 식당 위치 어디? 김현숙, 하민

내가키운다 김현숙, 하민 제주 로컬 맛집 오리로스 먹방 2021년 9월 10일 JTBC 금요일 오후 9시에 < 내가 키운다 > 9회가 방송 됩니다. 세상의 모든 가족을 응원하는 용감한 솔로 육아 조윤희&이로아,

korea-hotplace.tistory.com

#내가키운다15회 #내가키운다10월27일 #정찬숙소 #내가키운다정찬게스트하우스 #내가키운다정찬태안간곳 #만리포 #게스트하우스 #젠 #점순이 #새찬 #새빛 #정찬 #정찬단골게스트하우스 #밥집아재 #편의점

 

 

아래 장소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블로그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상호 · 이름 · Name

게스트하우스젠

(내가 키운다 정찬 단골 게스트하우스 태안 숙소)

 

 주소 · 위치 · 어디 · Place · Address

충남 태안군 소원면 천리포1길 170-4

 

 가격 정보 보기 · Price

 

 

 전화번호 · 연락처 · Contact

0507-1406-9803

 

 홈페이지 · SNS 인스타그램 · 블로그 · Website

https://ghzen.modoo.at/

 

 미리 알고 가면 좋아요! · Tips & Notes

천리포수목원 정문 앞 10M

 

 

 

 

#촬영장소 #촬영지 #방송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방송다시보기 #방송시간 #위치 #방송리뷰 #나온장소 #위치어디 #육아 #솔로육아 #혼자육아 #솔로육아족 #아기 #딸 #아들 #키우기 #자식 #솔로육아 #방송 #김구라 #채림 #조윤희 #이로아 #김현숙 #하민이 #김나영 #신우 #이준 #싱글맘 #돌싱 #싱글맘육아

 

기획 의도

다양한 이유로 혼자 아이를 키우게 된 출연자들이 모임을 결성해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고 관찰하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 방송 TV 연예인 맛집 지도 보기

 

‘방송 TV 연예인 맛집 인싸 지도’ by Lucy

방송에 나온 연예인 맛집 총정리

m.place.naver.com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전혀 관련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개인 리뷰입니다. 해당 지역 또는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사진 출처: JTBC <내가 키운다> 방송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