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내가 키운다 김나영 카라반 캠핑장 포천 촬영지 어디 신우 첫 두발자전거 배우는날 공원 비둘기낭캠핑장

jtbc <내가 키운다> 22회 

방송 프리뷰 & 리뷰 노트

 

 

2021년 12월 22일 수요일 밤 9시 <내가 키운다> 방송에서는 지난주 카라반 여행을 떠난 신이나영 가족의 이야기가 이어집니다. 오늘은 신우의 첫 두발자전거 배우는 날인데요. 든든한 일일 선생님 나영과 페이스메이커 이준이까지 합세! 과연 오늘 신우는 두발자전거 타기에 성공할 지 기대가되네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촬영이 진행된 캠핑장의 정보를 찾아보았어요.

오늘은 6살 신우가
처음으로 두발자전거에 도전하는 날!
든든한 일일 선생님 나영과 페이스메이커 이준이까지 합세!
아슬아슬한 세 사람의 합동 도전기
과연 신우는 두발자전거 타기에 성공할 수 있을지?!

이어서 캠핑의 꽃! 저녁 식사 시간
나영이 야심 차게 준비한 ‘대나무 수육’
그리고 면러버 아이들을 위한 ‘간장 비빔국수’!
아이들의 침샘 자극 먹방부터
요구르트에 만취한 이준이의 귀여운 주사(?)까지!
신이나영의 왁자지껄 카라반 여행기!

 

이 글 아래에서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어요. 

 

 

많이 본 글 ☞

내가키운다 춘천 놀이동산 김나영 여고 친구와 방문한 놀이공원 촬영장소 위치 어디?

 

내가키운다 춘천 놀이동산 김나영 여고 친구와 방문한 놀이공원 촬영장소 위치 어디?

내가키운다 20회 김나영 춘천 놀이동산 여고 친구와 방문한 놀이공원 촬영장소 위치 어디? jtbc <내가 키운다> 20회 방송 프리뷰 & 리뷰 노트 2021년 12월 1일 수요일 오후 9시 < 내가 키운다 > 방송에

korea-hotplace.tistory.com

#내가키운다22회 #내가키운다12월22일 #신이나영캠핑장 #신우두발자전거 #내가키운다김나영캠핑장 #신우 #이준 #페이스메이커 #두발자전거배운곳 #김나영카라반 #김나영캠핑장 #내가키운다김나영카라반캠핑장 #오토캠핑 #파쇄석 #반려동물 #잔디 #계곡 #비둘기낭폭포 #수상레저 #대나무수육 #간장비빔국수 #

 

 

아래 장소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블로그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상호 · 이름 · Name

비둘기낭캠핑장

(내가 키운다 김나영 카라반 캠핑장)

 

 주소 · 위치 · 어디 · Place · Address

경기 포천시 영북면 대회산리 451

 

 가격 정보 보기 · Price

업체 문의 바랍니다 :)

 

 전화번호 · 연락처 · Contact

031-540-6501

 

 홈페이지 · SNS 인스타그램 · 블로그 · Website

https://www.pcuc.kr/open_content/reservation/camping/facilities.jsp

 

 미리 알고 가면 좋아요! · Tips & Notes

입실 14:00

퇴실 11:00

 

 

 

 

#촬영장소 #촬영지 #방송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방송다시보기 #방송시간 #위치 #방송리뷰 #나온장소 #위치어디 #육아 #솔로육아 #혼자육아 #솔로육아족 #아기 #딸 #아들 #키우기 #자식 #솔로육아 #방송 #김구라 #채림 #조윤희 #이로아 #김현숙 #하민이 #김나영 #신우 #이준 #싱글맘 #돌싱 #싱글맘육아

 

기획 의도

다양한 이유로 혼자 아이를 키우게 된 출연자들이 모임을 결성해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고 관찰하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 방송 TV 연예인 맛집 지도 보기

 

‘방송 TV 연예인 맛집 인싸 지도’ by Lucy

방송에 나온 연예인 맛집 총정리

m.place.naver.com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전혀 관련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개인 리뷰입니다. 해당 지역 또는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사진 출처: JTBC <내가 키운다> 방송

 

반응형

'국내 TV 맛집 & 핫플레이스 > 경기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생방송 투데이 영종도 레일바이크 ,초대형 열대 온실 커피 관광농원 촬영지 어디? 여행본능 섬, 인천 영종도 장소 위치  (0) 2021.12.22
생방송 투데이 영종도 꼬막 왕새우전 한소쿠리, 꼬막 한 소쿠리 섬 밥상 파는곳, 여행본능섬 벌교꼬막 왕새우전, 참기름, 꼬막비빔밥  (0) 2021.12.22
생생정보 1미터 피자,3종 피자&티본 스테이크 파는곳, 고수의 부엌 용인 3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기는 피자 맛집 장소 위치 어디 페퍼로니, 고르곤졸라, 비스미르크 3가지맛  (0) 2021.12.22
오늘저녁 양평 팥죽집 위치 어디? 대박의 비밀 1년 365일 동짓날 연매출 11억 팥죽 맛집 11월 22일 팥칼국수  (0) 2021.12.22
생방송 투데이 솜사탕 텍사스 바베큐(바비큐) 파는곳, 한 끗의 기적 하루 1억 매출 올린 고기의 정체 맛집 어디? 갈빗살 바비큐, 스페어립, 폴드포크, 브리스킷 온라인 택배 주문 하는곳  (1) 2021.12.21
생방송 투데이 빵플레이스26 양은냄비케이크&도시락 케이크 파는곳, 인천 부평구 크리스마스의 기적 빵플레이스 촬영지 베이커리 빵집 위치 어디  (0) 2021.12.21
세상에 이런 일이 낭만 올드카 드라이버 클래식 카 카페 위치 어디? 김성환  (0) 2021.12.21
서민갑부 100억 아쿠아맨 수족관 아쿠아가든 카페 위치 어디? 권태영 아쿠아 플래너  (0) 2021.12.2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