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생방송 오늘저녁 우리 집 삼시세끼 담양 한옥 찻집 연락처 위치 어디? 음식 궁합 안 맞는 부부의 밥상 국근섭, 김가혜 

MBC <생방송 오늘저녁> 1718회 

방송 프리뷰 & 리뷰 노트

 

2022년 1월 27일 저녁 6시 10분 <오늘저녁> 방송에서는 우리 집 삼시세끼 코너를 통해 음식궁합 안 맞는 부부의 밥상 편이 방영 됩니다.

 

 

전라남도 담양, 삼다리마을에는 국근섭(64), 김가혜(61) 부부가 산다. 이 부부에게는 딱 한 가지 안 맞는 점이 있다는데, 바로 음식궁합이다. 좋아하는 음식 종류부터 끼니를 챙기는 횟수까지 음식과 관련해서는 맞는 부분이 전혀 없단다. 25년 전부터 아침을 먹지 않는 남편 때문에 아내는 아침밥을 혼자 먹는다. 홍두깨살구이와 직접 만든 귤잼을 넣은 봄동겉절이는 아내의 아침 메뉴다. 점심과 저녁에는 하루 두 끼만 먹는 남편을 위해 이 집의 별미들이 상에 오른다. 그중 제일은 찻잎장아찌. 우려낸 찻잎을 그냥 버리는 게 아까워 아내가 직접 생각한 레시피다. 고기 좋아하는 아내와 달리 고기는 별로라는 남편. 서로 다른 입맛을 가졌지만 나름대로 잘 맞춰가며 살고 있다는 부부의 삼시세끼는 어떤 맛일까?

 

 

 

이 글 아래에서 <생방송 오늘 저녁>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생방송 오늘저녁> 재방송은 MBC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를 할 수 있어요. 

 

 

많이 본글 맛집 보기 ▼

오늘저녁 시앙을 찾아라 완주 한우, 생강 파는곳 토니정 어디가요 촬영장소 위치 어디?

 

오늘저녁 시앙을 찾아라 완주 한우, 생강 파는곳 토니정 어디가요 촬영장소 위치 어디?

생방송 오늘저녁 토니정 어디가요 완주 한우 소고기, 생강 파는곳 연락처 위치 어디? MBC <생방송 오늘저녁> 1718회 방송 프리뷰 & 리뷰 노트 2022년 1월 27일 저녁 6시 10분 <오늘저녁> 방송에서는 토

korea-hotplace.tistory.com

 

#오늘저녁1월27일 #토니정어디가요 #특명시앙을찾아라 #완주생강 #우리집삼시세끼 #음식궁합안맞는부부의밥상 #촌집전성시대 #딸부잣집아버지의한옥 #오늘저녁우리집삼시세끼 #오늘저녁음식궁합안맞는부부의밥상 #오늘저녁우리집삼시세끼음식궁합안맞는부부의밥상 #담양한옥카페 #담양한옥찻집 #국근섭 #김가혜 #찻잎 #명가혜 #찻잎장아찌 #귤잼봄동겉절이 #담양죽로차 

 

 

아래 장소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방송 직후에는 가게(업체)가 혼잡할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 이름 · 상호 · Name 

명가혜

( 오늘저녁 음식궁합 안 맞는 부부 죽로차 한옥 찻집 )

 

「 촬영지 주소 · 위치 · 어디 · Place 

전남 담양군 담양읍 내다길 83

 

가격 정보 보기 · Price 

죽로차 5,000원

죽로차 중작 30g 30,000원

 

「 ☎ 연락처 · 전화번호 · Contact 

061-381-6015

 

「 알고 가면 좋아요! · Note 

 매일 13:00 ~ 19:00

월요일 휴무

 

 

#생방송오늘저녁 #오늘저녁 #MBC생방송오늘저녁 #MBC오늘저녁 #오늘저녁다시보기 #생방송오늘저녁다시보기 #오늘저녁나온식당 #오늘저녁나온장소 #오늘저녁나온음식 #오늘저녁나온요리 #오늘저녁추천맛집 #오늘저녁맛집 #위치 #가격 #메뉴 #장소 #음식 #오늘저녁방영된곳 #방영된곳 #방영 #방송 

 

 

☞ 방송 TV 연예인 맛집 지도 보기

http://naver.me/5lZ7Flxd

 

‘방송 TV 연예인 맛집 지도’ by Lucy

방송에 나온 연예인 맛집 총정리

m.place.naver.com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이며, 소상공인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SBS <오늘저녁> 방송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