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생방송투데이 빵플레이스50 나만의 반려빵 거북슈, 찍츄(찍어먹는 츄러스)

광진구 군자역 디저트카페 - 헬로 트랜서퍼

 

2022년 6월 28일 화요일 빵플레이스가 벌써 50회를 맞았다. 오늘은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반려 빵을 찾으러 떠났다고 하는 빵피디와 빵작가. ㅋㅋ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샛노랑색의 외부 테이블이 매력적인 광진구 군자역 근처의 디저트카페다. 거북슈와 찍어먹는츄러스인 찍츄가 시그니처 메뉴인데, 내가 고른 거북이가 빵이 되어 돌아온다! 그래서 반려빵이라고 한듯 ㅎㅎ

 

 

약간 키덜트를 자극하는 요소가 군데군데 숨어있음.

뭔가 청량감을 준다고나 할까.

 

 

빵 플레이스    빵 플레이스 No. 50 있다? 없다?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반려 빵?
헬로트랜서퍼(Hello, Transurfer)
주소 :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로 38길 38 101호
번호 : 070-4204-6447

 

반응형

#군자카페

#군자역카페

#거북슈

#찍츄

#빵플레이스거북이빵

#빵플레이스찍어먹는츄러스

#빵플레이스광진구빵집

#생방송투데이빵플레이스50

#빵지순례

 

 

 

 

방문후기

 

귀엽고 맛있는 디져트가 있는 곳 ^^
깔끔한 인테리어에 사진도 예쁘게 잘나오네요.
우연히 지나가다 들렸는데 자주 방문하게 될것 같아요. 귀여운 꼬마거북이 5마리를 찾아보는 재미도 느껴보아요.

 

찍어먹는 츄러스 찍츄 첨 먹는데 완전 맛있어요!!! 크림치즈 인데 밑에 푸딩이라 추러스 다 먹고 떠먹으묜 존맛탱...♡ 거북이슈도 완전 귀엽고 음료도 맛나네용 재방문의사 200% 입니당♡♡

 

 

 

 

* 본 방송을 보고 작성한 글입니다.

* 수정할 부분이 있으면 자유롭게~ 댓글 부탁드립니다.

* 개인의 리뷰에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