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생생정보 내가사는세상 캐리비안베이에는 수상안전요원이있다 캐리비안베이 위치 국내최초 워터파크

 

 

2022년 7월 20일 수요일 내가 사는 세상 궁금해? 코너에서는 한국 최초의 워터파크이자 세계 최대의 워터파크인 용인의 캐리비안베이 워터파크를 방문했다. 캐리비안에서 일하는 어떠한 사람이 사는 세상이 다채롭게 소개될 예정인데, 사실 감도 안온다. 안전요원일까? 수질관리하는사람일까? ㅎㅎ 본방보면서 확인해보자.

 

수상안전요원이었다.

다양한 오전 훈련 타임도 있다고 함.

적게는 만명 많게는 2만명의 손님들이 오기때문에

손님들의 안전을 책임지는 역할을 하고 있다고 함.

파도풀 청소 현장도 공개됌

 

 

카리브 해안을 테마로 한 최고급 시설과 다양한 어트랙션을 통해 워터파크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곳이다.
이국적인 카리브해의 정취 속에서 신나는 모험과 편안한 휴식을 모두 누릴 수 있어 데이트코스로도 유명하다.

 

 

캐리비안베이워터파크

경기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에버랜드로 199

매일 09:00 - 19:00

031-320-5000

 

 

서울 - 판교IC - 분당 - 분당요한성당 - 태재고개 - 광주 방면 57번 국도 - 능원교차로 (P턴) - 43번 국도 - 용인 방면 문형교차로 - 45번 국도 - 321번 도로 우회전 (전대리 방면) - 에버랜드 리조트.

 


수원 - 수원IC - 신갈오거리 (용인 방면) - 42번 국도 - 용인시청 - 선봉대 입구 삼거리 (좌회전) -
에버랜드 리조트.

 

 

#캐리비안베이

#내가사는세상궁금해

#워터파크에는있다

#캐리비안베이시간

 

사업적/상업적 연관 없는 개인의 글입니다.

정보가 다를경우 댓글 남겨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