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생생정보 부부별곡 분재 부부의 당신은 나의 정원 카페 연락처 위치 어디? 10월 3일 

KBS2 <생생정보> 1650회 당신은 나의 정원 카페 촬영지

 

2022년 10월 3일 저녁 6시 30분 생생정보 방송에서는 

부부별곡 코너를 통해

분재 부부의 당신은 나의 정원 편이 방영 됩니다.

 

전북 정읍에 살고 있는 부부

흙과 나무로 손수 지은 찻집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통나무 테이블에서 창밖으로 보이는 들꽃 정원을 바라보면

고향에 온듯한 정겨움을 느낄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들꽃을 키운지 10여년이 넘은 정원 속에

들꽃, 일반 관상용 꽃들, 나무, 분재목 500여종이

약 1천여 평의 공간에 호리병 형상으로 구조로

만들어져 있다고 합니다.

 

야생화와 정원수를 판매하며

가드닝 체험이 가능한

생생정보 분배 부부의 당신은 나의 정원

촬영지 들꽃 정원 카페를 찾아보았습니다.

 

 

생생정보 방송정보 요약

생생 현장 빛으로 물든 미디어아트 도시 광주

SNS 화제 영상 조회수 55만 뷰 자동차의 보물창고 폐차장

장사의신 연 매출 8억원 왕만두전골

미스터Lee의 사진한컷 대한민국

부부별곡 분재 부부의 당신은 나의 정원

 

 

생생정보 부부별곡 분재 부부의 당신은 나의 정원 정읍 카페 위치 정보

 

아래 정보는 현지 업체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블로그,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꼭 확인하세요.

 

생생정보 당신은 나의 정원 카페 상호 · 이름 

들꽃마당 (제이포렛)

 

부부별곡 분재 부부의 당신은 나의 정원 주소 · 위치 · 어디 · 장소 정보 

전라북도 정읍시 신월동 794-1

 

생생정보 들꽃마당 연락처 · 전화번호 

010-5120-6008

 

 음식 메뉴 가격 정보 보기 

야생화 및 정원수 판매

조경 컨설팅도 문의 가능

가드닝 체험 가능

전화 문의 부재시 문자

 

 참고 

정원 내 카페(제이포렛)에서 음료 구매시 정원 관람 가능 하다고 합니다.

 

생생정보 부부별곡 분재부부의 당신은 나의 정원

부부별곡 당신은 나의 정원

정읍 들꽃 정원 카페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개인 리뷰입니다.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이미지 출처: KBS2 생생정보 방송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