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는솔로 SOLO 돌싱특집 오프닝 촬영지, 출연자들이 만난 장소 위치 어디? 

SBS PLUS 나는 SOLO 10기 59회

방송 프리뷰 & 리뷰 & 정보

 

 

2022년 8월 24일 수요일 밤 10시 30분 

나는솔로 돌싱특집 I AM SOLO 방송에서는

천년 고도 경주에서 촬영이 되며, 

출연자들의 첫 만남이 있었던 곳은 

감은사지라는 곳입니다. 

 

#나는솔로 #iamsolo #나는솔로출연자 #나는솔로돌싱특집 

#나는솔로10기 #나는솔로나온사람 #나는솔로돌싱특집 

#나는솔로경주 #나는솔로경주촬영지 #나는솔로경주나온장소

#나는솔로경주숙소 #나는솔로10기출연자 

 

 

글 아래에서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연관 글 보기  

나는솔로 9기 촬영지 숙소 펜션 솔로나라 9번지 장소 어디? 역대급 기수.

 

나는솔로 9기 촬영지 숙소 펜션 솔로나라 9번지 장소 어디? 역대급 기수.

나는솔로 9기  촬영지 숙소 펜션 솔로나라 9번지 장소 어디? 역대급 기수. 나는Solo 아홉번째 기수 2022년 6월 29일 수요일.나는솔로 51회이자 나는솔로 9기가 시작되는 날이다. 데프콘이 말하기를

korea-hotplace.tistory.com

 

 

 

아래 장소의 정보는 업체 사정으로 인해

변경되었을 수 있으므로,

방문 전 꼭 공식 채널 (전화번호, 홈페이지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여 주세요. 

 

 

상호 이름 Name

경주 감은사지

나는 솔로 I AM SOLO 돌싱특집  촬영지

 

 장소 주소 위치 Place ·Address

경북 경주시 문무대왕면 용당리 17

 

 

나온장소 나온곳 출연자 방송에나온장소 가볼만한곳

여행 추천여행장소 여행추천장소 방송에나온곳 방송에나온사람

재방송 다시보기 출연진 하이라이트 나는솔로 

 

 

☞ 매일 업데이트되는 방송 TV 연예인 맛집 지도 보기

 

‘방송 TV 연예인 맛집 인싸 지도’ by Lucy

방송에 나온 연예인 맛집 총정리

m.place.naver.com

※ 순수 개인 리뷰(방송 후기)입니다. 

 해당 지역 또는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본문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자료 출처: SBS Plus 나는솔로 방송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