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내어깨를봐 탈골됐잖아 제6잔 보고싶다 술친구야 촬영장소 위치 어디?

tvN < 내어깨를봐 탈골됐잖아 > 제6잔 보고싶다 술친구야

출연진 - 은지원, 조규현, 송민호

 

2022년 10월 14일 오후 10시 30분 내어깨를봐 탈골됐잖아 방송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곧 완전체로 컴백을 앞둔 마마무의 단골집에서 

마음껏 마셔보자 무야호 2번째 이야기로 술게임이 무러 익어가는 모습과

이어 특집편 보고싶다 술친구야 편이 방영됩니다.

 

 

은지원, 조규현, 송민호는 즉흥으로 

친구들에게 연락을해 술집으로 초대를 해야합니다.

제일 술친구가 적게온 사람이 

오늘 술값을 다 내야하는 미션이 주어지며

세 MC는 친구들에게 급하게 연락을 해보지만

갑작스런 연락에 약속 잡기가 쉽지 않은데요

 

 

오늘 내어깨를봐 탈골됐잖아 제6잔

보고싶다 술친구야 촬영지를 찾아보았습니다.

 

 

내어깨를봐 탈골됐잖아 연관글 보기 ▼

내어깨를봐 탈골됐잖아 마마무 민속주점 제5잔 마음껏 마셔보자 무야호 식당 위치 어디? 닭볶음탕, 김치전, 한치, 도토리묵, 동동주

 

내어깨를봐 탈골됐잖아 마마무 민속주점 제5잔 마음껏 마셔보자 무야호 식당 위치 어디? 닭볶음

내어깨를봐 탈골됐잖아 마마무 동촌 민속주점 위치 어디? tvN < 내어깨를봐 탈골됐잖아 > 제 5잔 연출 나영석, 하무성 출연진 - 은지원, 조규현, 송민호 2022년 10월 7일 오후 10시 30분 내어깨를봐 탈

korea-hotplace.tistory.com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개인 리뷰입니다.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내 어깨를 봐 탈골됐잖아 보고싶다 술친구야 촬영지 위치 정보

 

아래 업체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블로그, 소셜미디어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꼭 확인하세요.

 

 

내어깨를봐 탈골됐잖아 보고싶다 친구야 술집 이름 · 상호 · Name 

백곰막걸리

 

제6잔 보고싶다 술친구야 압구정 술집 촬영지 주소 · 위치 · 어디 · Place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8길 39-1-2층

 

내어탈 백곰막걸리 연락처 · 전화번호 · Contact 

0507-1377-7644

 

 알고 가면 좋아요! · Note 

영업시간 매일 17:30 ~ 새벽 01:00

일요일, 월요일 휴무

국내에서 가장 다양한 330여종의 우리술을 맛볼수 있는 압구정로데오에 위치한 전통주전문점으로

제철재료를 이용한 맛난 안주들을 맛볼수 있다고 합니다.

 

수요미식회 연잎간재미찜 편 방영됨 

 

#내어깨를봐탈골됐잖아제6잔 #내어깨를봐탈골됐잖아보고싶다술친구야 #보고싶다술친구야촬영지 #은지원 #조규현 #송민호 #내어깨를봐탈골됐잖아촬영지 #내어탈보고싶다친구야 #내어깨를봐탈골됐잖아보고싶다친구야 #압구정술집 #백곰막걸리 #압구정분위기좋은술집 #압구정핫플 #내어탈백곰막걸리 #내어탈압구정술집 #내어깨를봐탈골됐잖아압구정술집

 

손님 앉혀놓고 지들끼리 싸우는 조은사이의 짠하고 찐한 토크

 

 방송된 것과 정보가 다를경우 댓글 남겨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이미지 출처:  내 어깨를 봐 탈골됐잖아 방송

반응형

+ Recent posts